고객센터
Q&A
게시글 검색
홈페이지 개설을 하셨으면 관리 부탁드려요
상주종가곶감 조회수:19
2021-02-07 15:42:33


안녕하세요.

상주종가곶감 관리자 입니다.

저희 종가곶감을 구매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온라인으로 구매하시고 조회하는 과정에서 주문상품

발송과정을 알아보려고 조회한 결과 고객님의 마음을 충족시켜드리지못한

관리자의 책임이 큽니다. 주문폭주로 인한 발송과정을 변환 시켜드리지 못한 점 최송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고객분들을 위한 서비스에 한층 심혈을 기울여 보다나은 종가곶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심기를 불편하게 해 드려 죄송합니다.

상주종가곶감 관리자

 

 

 

 

 

 


::최군님께서 쓰신글============
 

제가 2월2일 오전에 7개(7명) 주문 했는데 현재시간 2월5일 오후 3시가 넘었는데 아직도 7개(7명) 모두 발송대기입니다.

그런데 제가 선물 보낸 지인한테 연락이 왔어요

잘 받았다고, 그러나 7명에게 보냈는데 4명만 잘 받았다고 연락이 왔어요.

홈페이지에는 7명 모두 발송대기인데, 4명은 받았다고 연락오고 3명은 연락이 없고,,,,,,,,,,,, 제가 받았냐고 전화해서 물어봐야 하나요?

맛은 있다고 하네요.... 사업이 더 번창 하실려면 서비스질을 높이셔야 될거 같습니다. 

주문한 제품이 발송대기 중인데 발송 하셨나요?

제가 오늘 오후 1시에도 상주종가곶감으로 전화도 하고 주문번호도 가르쳐 드리고 했는데 연락주신다고 하더니 아직도 연락 없고,,,,,,

서비스가 정말,,,,,,,ㅠㅠㅠㅠ.........제가 다니는 회사 같았으면 다 해고 당합니다. 잘 좀 하세요... 장사가 너무 잘되셔서 책임감이 없으신건지? 아니면 아무렇게나 해도 잘돼서 그러시는 건지...... 참 답답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발송 하셨나요? 7개(7명) 모두?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